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Saturday, August 22, 2015

수감 앞둔 한명숙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

(김해=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2년 실형이 확정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2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했다.
한 전 총리는 참배에 앞서 자신을 응원하러 나온 일부 지지자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인사했다.
그는 이어 헌화·분향을 한 뒤 노 전 대통령이 잠든 너럭바위 앞에서 묵념했다.
참배를 마친 한 전 총리는 방명록에 '진실이 승리하는 역사를 믿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 전 총리는 수감을 앞두고 묘역을 찾은 이유를 묻자 "가기 전에 대통령께 인사드리러 왔다"고만 답했다.
한명숙,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         (김해=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대법원 판결로 징역 2년 실형이 확정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2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력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한명숙,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 (김해=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대법원 판결로 징역 2년 실형이 확정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2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력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한명숙 전 총리가 남긴 방명록     (김해=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대법원 판결로 징역 2년 실형이 확정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2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력 묘역을 참배한 뒤 '진실이 승리하는 역사를 믿습니다'라는 방명록을 남겼다.
한명숙 전 총리가 남긴 방명록 (김해=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대법원 판결로 징역 2년 실형이 확정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22일 오후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력 묘역을 참배한 뒤 '진실이 승리하는 역사를 믿습니다'라는 방명록을 남겼다.
권양숙 여사와 무슨 얘기를 나눌 생각인지 묻는 질문엔 "모르겠다"고 짧게 대답한 뒤 굳은 표정으로 묘역을 떠났다.
참배 직후 지지자들과 짧은 대화를 나눈 한 전 총리는 노 전 대통령 부인 권양숙 여사의 사저를 찾았다.
home1223@yna.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