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Tuesday, May 12, 2015

박근혜 불법 대선캠프 의혹, 새정치 "즉각 수사"


'박근혜 대선캠프' 

새누리당이 지난 대선 과정에서 불법 선거 캠프를 운영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새정치민주연합이 이와 관련해 "확실하고 즉각적인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새정치민주연합 '친박 권력형 비리 게이트' 대책위원회 위원장인 전병헌 의원은 지난 11일 오전 대책회의를 열고 "(이 보도가) 사실이라면 상상을 뛰어넘는 조직적이고 대규모의 불법행위"라고 말했다. 

전 의원은 "당시 박근혜 후보 캠프의 선거조직과 자금을 총괄했던 사람은 성완종 리스트에 오른 서병수 당시 당무조정실장(현 부산시장)"이라며 "확실하고 즉각적인 수사 착수가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근 검찰 소환조사를 받은 홍준표 경남 지사와 관련해서는 "홍 지사와 이완구 전 총리에 대한 수사를 통해 핵심 실세들에 대한 수사 없이 어물쩍 넘어가거나 물타기 수사를 한다면 결코 용납될 수 없다"며 구속수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문제는 특검으로 갈 수밖에 없는 사안이 돼 버렸다"며 "즉각 특검에 착수해야 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시사저널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의 한 오피스텔 소유자 정모 씨가 "10여곳 이상의 오피스텔을 무상으로 박근혜 후보 측에 제공했다"는 탄원 내용 등을 보도하며, 새누리당이 불법 캠프를 운영하며 불법 선거 운동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