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Monday, May 11, 2015

펌/불법대선을 묵인한 김한길이 새민련에서 제명하라 !!! 정청래 "단군 이래 최고로 악취나는 부패스캔들(성완종 파문)을 어물쩍 넘기지 말라"

정청래 "단군 이래 최고로 악취나는 부패스캔들(성완종 파문)을 어물쩍 넘기지 말라"
누가 바른 말하는 정청래에게 돌팔매를 던질 자격이 되는가?
김한길 똘만이 주승용에게 묻는다.
불법과 부정을 수없이 자행한 박근혜와 친박에게 당신은 무슨 책임을 물었는가?
김한길의 박근혜 보디가드 하던 모습이 그토록 부러웠냐?
정청래 "박근혜 정권에 경고함! 단군 이래 최고로 악취나는 부패스캔들(성완종 파문)을 어물쩍 넘기지 말라. 세월호 특별법 시행령을 통제한다고 진실이 감춰지는 것이 아니다. (박근혜의) 오만과 독선을 국민들은 끝내 심판할 것!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
정청래 "전두환 대통령으로부터 받았다는 6억, 지금 시세로 치면 300억원 정도 된다고 한다. 사회에 환원하시겠다고 했는데 사회 환원하셨는가. 박근혜 대통령, 답변을 기대한다"

펌/불법대선을 묵인한 백대가리 소설가 김항길이 새민련에서 제명하라 !!!

이놈은 문재인 대선때 컨트롤타워를 파괴한 자 아닌가?
그래서 국정원,국방부,검찰,경찰 부정선거에 개입할 때 한마디 말도 못하고 당한거 아닌가? 이런 개새끼가 뭔 말할 자격이 있는가~~
한놈 한놈 기어나오는구만. 소 닭처다보듯이 모른척 하고 있어보자고. 저런인간 전부다 나왔을때 션하게 대청소한번 하게... 백대가리 김한기리.박지원이,주슝늉이,좃경태.정대칠이.안챨스 또 누구여? 바퀴좀비들 다 겨 나와라
결국 주승용이한테 공개적으로 문재인 들이박으라고 김한길이가 시켰구만. 후단협 생각난다. 이런 놈들이 당권 잡으면 표를 줄거 같냐? 정권 잡을 생각은 안 하고 만백년 금뱃지만 달고 다닐 생각을 하네.
지난 총선에서 김한길, 안철수가 다 이긴 총선을 전략공천해서 망쳤던 장본인 아냐? 너 같은 큰 짓을 저질렀으면 당연히 대표 사퇴고, 이번은 대표가 된 지 이제 두 달, 동네 선거고, 지난 전략 공천 잡음으로 이번에 경선하지니까, 천정배가 뛰쳐나간 거잖아? 그럼 어쩌자고? 친노들아 패권주의란 욕만 먹지 말고 아예 똘똘 뭉쳐서 이딴 권위 깎는 놈은 뭉개라
아직 김한길 씨가 정치적으로 살아 있나 보죠.
김한길-안철수 체제에서 야당이 얼마나 희미해졌는가.
그때 치명적으로 약해진 결과가 현재 새정치이다.
자성하는 것으로도 모자라, 또 흔들기...
그런다고 김-안 체제가 부활할 수 있을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